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크림치즈가 왔어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미즈에서 보내주었네요^^


미즈(www.miz..co.kr)에는 “체험단한마당”이라는 콘텐츠가 있어요.

미즈 회원을 대상으로 여러 제품들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답니다.

얼마전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체험단” 모집이 있었습니다.

워낙 치즈를 좋아해서 응모했더니^^ 당첨되었네요.. 미즈에서 체험단 된 게 얼마만인지^^


발표는 6월 3일에 있었고요.
늦어도 6월 13일까지 배송된다고 하더니, 어제(6월 9일) 받았어요~~

 

5종(플레인, 딸기, 파인애플, 마늘 4가지 다양한 맛과 미니터브...)이라고는

알고 있었지만 열어보니 뿌듯하네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비싸거든요.

맛 좋고, 영양 좋고, 칼로리가 적고, 부드럽고, 고급스럽고...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냉장보관해야 한대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스팩이 넣어진 스트로폼 박스로 잘 포장되어 왔어요^^

신기하고 너무 좋은 거 있죠?

오늘 아침, 식빵에 “딸기크림치즈”발라 먹고 왔어요^^

먹거리평가는 “먹거리평”에서 할께요~

이 받은 치즈로 또 어떻게 해 먹을까 행복한 고민하네요~~ 

미즈모니터(www.miz.co.kr/monitor)와

KRAFT (동서)가(이) 공동으로 주최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