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렇게 작은 병에서 어떻게 그런 맛이 나니? 파리바게뜨 우유푸딩!


이지데이에서 파리바게트 우유푸딩 체험단(http://luckyzoomma.tistory.com/586) 모집이 있었어요~

푸딩이라고 해서 그 부드러움이 좋아 응모했죠.

체험상품이 우유푸딩 2개씩 2회 지급이네요. 6월 12일에 1회 모바일 쿠폰 받았는데..

1회 더 있나 보네요.


바꾸어 온 우유푸딩은  이렇게 작아요. 전 사실 우유푸딩이라고 해서 그렇게 클 거라고 생각은 안했지만 한개당 2800원이니 그래도 일반적인 유산균 요구르트 정도의 크기는 될 줄 알았어요.


하지만 이렇게 작네요.

병 하단에 보이는 약간 갈색의 물질은 카라멜이에요.

달콤한 카라멜 시럽에 우유맛이 가득해서 부드럽고 매우 맛있어요.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같아요.


휘젓기 전. 바로 뚜껑을 열었을 때

카라멜과 우유푸딩이 잘 섞인 모습


바닥까지 잘 저어서 수저로 먹어야 해요. 줄어들 때마다 너무 안타까워요.

유통기간이 아마 하루정도 되는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제가 6월 12일날 우유푸딩을 쿠폰과 바꾸어 왔는데 유통기간 6월 12일까지 였거든요.

저는 달다고 생각하는데 저희 신랑은 매우 좋아하네요.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 것 같아요.


이 작은 병 하나에 80g 용량이 들어 있고요 열량은 140kcal가 되네요.

우유는 49,64% 들어 있어요. 영양도 풍부하고 맛도 좋고 신선하고 단지 비싼 게 흠이지 너무 맛있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