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홍진경 더만두 3분이면 ok이라고 해서... 평도 좋아서
푸드마트에서 주문해 봤어요.


판매가 17,500원, 할인가 14,900원

“홍진경 더만두 3분이면 ok전자레인지 간편만두 순한맛 5봉”을 지난 6월 11일 주문했고 6월 13일 배송되었습니다.

아이스팩이 넣어진 스티로폼 박스에 잘 담겨져 왔어요.


사실 주문하면서도 연예인이름만 내세운 게 아닐까 해서 맛에 대해서는 반신반의했어요.
푸드마트에 올려진 상품평을 보고 고민 끝에 주문하긴 했는데...

5봉지가 왔는데 너무 작아서 처음엔 실망했어요.


14,900원이나 주고 샀는데 누구 코에 붙일까 했죠.

1봉지당 이렇게 작은 만두가 6개씩 들어있어요. 한개당 500원 꼴이죠.. 1봉지당 180g.

5봉지가 어른 셋이서 한끼 식사 밖에 안되었네요.

찌기전

찌고 난 후

그런데요. 맛은 정말 좋아요.

일반 냉동만두보다 피가 얇고 쫄깃쫄깃해요.

중국집 만두전문점처럼 속즙이 있고 맛있어요.

크기도 한입에 들어갈 크기라 남편이 맛도 크기도 딱 자기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시엄마도 맛이 있다면서 맛을 인정하시네요

제품포장지 뒷면에 씌여진대로 전자레인지 3분만 돌리면 되요. 제품포장지에 구멍을 뚫어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라고 하지만, 그것보다 접시에 전자레인지용 뚜껑덮어 돌리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 너무 편리하죠.

간은 간장에 안 찍어 먹어도 될 정도 간이 잘되어 있어요. 만두 속이 잘 배합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원재료명과 함량이 이렇게 봉지 뒷면에 잘 표기되어 있는데요. 소맥분과 부추 말고는 돼지고기나 당면등은 어디산인지 안 써있어 안타까워요. 돼지고기가 국산이라고 알고 있는데, 원산지 표기명이 정확했으면 좋겠어요.


먹으면 먹을 수록 자꾸 손이 가요. 오랜만에 진정한 만두를 만난 거 같네요.

제 바램은  1봉지당 만두가 10개 정도 들었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