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2009년 6월 18일은 선물 받는 날!!^^


이미 선물이 받을 거라는 알고 있었지만 한꺼번에 올 줄은 몰랐네요^^

경기여성 e-러닝 모니터 1기 활동(4~5월)을 하고 활동비로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받았어요.

2기는 5월말에 모집했고요. 3기는 7월말에 모집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관심 있는 분들 7월말에 응모해 보세요. 공부도 하고 상품권도 받고 일석이조네요~


두 번째는 청정원 건강한 커뮤니티에서 진행하고 있는 햇담송을 암기하라! 타자왕게임 5월에 당첨되어 온 선물이에요. 역시나 신세계상품권 5만원이네요. 6월 30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매월 4명씩 추첨으로 뽑고 있어요.


세 번쩨는 주부모니터에서 활동하고 받은 애경선물세트에요~

1월 발표 이후, 한동안 발표가 없어서 이제 안하나 했더니 6월에 발표가 있었어요.

당첨되면요. 쪽지나 문자발송이 안되므로 공지사항을 확인해서 연락처를 남겨야만 받을 수 있어요~~

풍성하죠^^ 다음에도 또 도전할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