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도미노피자_올라스페인 피자!! 정열의 맛에 반했어요^^


도미노피자 크리에이티브 체험단 4기에 당첨되어

6월 19일 출시되는 씬 올라 스페인 피자(라지 사이즈) 1판과 콜라 1.25L 1개를 받았습니다.

씬 올라스페인의 가격은 30,900원!, 콜라 1.25L 1,200원!

오후 8시까지 주문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거의 맞게 (도착시간 오후 7시 55분) 도착했어요~~

원하는 시간에 물건을 받는 건 기분을 업그레이드 시켜주죠^^

피자를 건네받는 순간, 향 때문에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거기다, 피자판을 여는 순간, 입이 찢어질 뻔했어요.

형형색색의 풍성한 토핑이 놓여 있는 피자를 보는 순간 너무 설레이더라고요~

피자의 맛은요. 매우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칼칼해서 처음엔 홍파프리카 때문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요. 같이 설명서를 보니, 페리페리 소스 때문이래요~~

페리페리소스는요. 서유럽에서 유쾌한 독특한 향과 매운맛을 가지고 있는 칠리(고추) 페리-페리에 마늘, 후추를 넣어 만든 소스로 치킨 요리에 주로 사용되는 특제소스로 치킨 요리의 감칠맛을 더해 준다고 하네요~

아이들만 빼고 청소년에서 어르신들까지 먹기엔 정말 맛이 Good이고요. 아이들이 먹기엔 좀 매운 듯 해요~~

토핑이 너무 풍성해요.

페리페리 치킨(닭다리살_브라질산)과 감자 블랙올리브, 홍파프리카, 파인애플과 브로콜리등이 올려 있어요. 영양으로도 만점이죠. 치즈는 최고급 뉴질랜드산 100%인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고소하고 달콤하고 매콤하기까지 환상적이에요.

단지, 닭다리살이 브라질산이라는 게 좀 아쉽네요. 국산이라면 더 좋았을 것....

피자의 가장자리까지 불편하지 않게 다 먹을 수 있어요. 절대 남길 수가 없어요.

다 먹고 나서 어른 셋이서 입맛을 다셨답니다. 체면불구하고 더 먹고 싶어서리~~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