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묻지마 택배원터치월드 시식후기 이벤트 당첨관련 상품권


지난 금요일에 두개의 봉투가 왔네요.

하나는 SPC통합상품권 10,,000만원권이네요.

사실, 생각도 못한 상품이라.. 아마 우리밀송과 관련 소문내기 또는 퀴즈에 당첨된 거 같은데,

잘 모르겠어요. 제 아이디를 찾을 수가 없네요~~^^;;

 그런데 상품권 끝부분이 봉투와 붙여 있어서 떼어내기 좀 힘들었어요.

잘못하면 찢어질 뻔 했죠.

상품권 받자마자 집 앞 파리바게뜨가서 이것저것 빵을 골라왔더니, 글쎄.. 딱 1만원인 거 있죠?^^

계산하면서 산 것도 아닌데~~ 조카들에게 맛있는 빵 선물했어요~


두 번째는 농심 원터치 월드 시즌 2 이벤트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에 당첨되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도착했네요. 감사의 편지와 함께 상품권은 봉투에 잘 넣어져서 왔네요.


언제나 상품은 즐거워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