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하루야채가 드디어 왔어요~


하루야채 체험단에 응모할 때, 많은 고민을 했었고 끝까지 망설였었습니다.

정보제공만 하는 건 아닌지...

주문해 달라고 조르는 건 아닌지...


그런데 문제는 6월 4일에 응모했는데 깜깜 무소식이었다는 사실입니다.

다른 분들은 받았다고 글을 올리는데... 공지사항을 보니 체험단에 당첨되면 일주일이내에 배송된다고 나왔는데...

연락할 곳도 없었습니다.

시음후기 남기는 곳에 안왔다고 올려봤지만 여전히 깜깜 무소식!!

저는 솔직히 좀 화가 났습니다. 준다고 해놓고 정보만 제공받고 깜깜 무소식인 거 대해..

가끔 사먹던 하루야채가 싫어지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차에 지난 6월 23일에 전화연락이 왔더군요. 13만명이나 되다보니 못 받으신 분들이 있어서 전화 드리는 거라고... 받으셨냐고 해서...

못 받았다고 하니까 죄송하다며 곧 조치를 취해주신다고 하더니..

드디어 6월 25일 다섯 개가 한꺼번에 왔네요~~

배달하시는 분이 늦어져 죄송하다고 하는데 왠지 제가 죄송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효기간부터 살펴봐요~

유산균이 살아있는 호박과 유자”는 6월 29일까지고요. “유산균이 살아있는 보라당근과 포도”는 7월 4일까지네요~~ 통과^^


유산균이 살아있는 호박과 유자”를 먹어봤어요.

호박과 유자는 색깔은 노란색으로 잘 어울릴 것 같은데 맛은 좀 오묘해요~

그리고 약간 호박과 유자 그리고 녹즙 비슷한 맛이 나요~~


그래서 성분을 살펴보니,

일단 감미료, 착색료, 보존료와 지방은 없고요. 식이섬유는 5500mg 그리고 유산균 생균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원재료는 유기농채소혼합농축액이 들어 있는데요. 유기농호박고구마농축액과 유기농단호박농축액(국산),. 유기농호박농축액(독일산)과 사과농축액(칠레산)이 들어 있으며, 그 외에도 유자페이스트(국산), 유기농채소혼합즙(국산-양상추,샐러리,시금치), 유기농쌈야채혼합즙(국산-청경채,비타민,꽃상추, 뉴그린,쑥갓,청겨자,적근대)이 있다고 하네요. 모두 국산이면 더 좋았겠죠^^

이 작은 병(195ml)에 굉장히 많은 야채들이 들어있네요.

야채 싫어하는 분들에게 권하고 싶네요. 부담스럽지도 않고 하루에 필요한 야채를 흡수할 수도 있고^^


유산균이 살아있는 보라당근과 포도”는 또 어떤 맛일지, 뭐가 들어있을지 궁금하네요. 다음에 먹어보고 올릴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