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두피관리는 이제 애경 에스따르 샴푸에 맡겨 볼래요.~


저의 머리카락은 매우 힘이 없고 가늘며 잘 빠져요.

자고 일어나면 침대에 빠진 머리카락과 머리 감을 때 빠진 머리카락 그리고 머리카락을 말릴 때, 나오는 빠진 머리카락을 양을 보면 속이 매우 상한답니다.

매일 머리를 감는데도 불구하고 반나절만 지나면 간지럽네요.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흰머리가 많아 염색하는 횟수가 많다보니 그런가 봐요.

푸석하기까진 한 제 머리카락 강하게 그리고 잘 안 빠지게 그리고 윤기 있게 만들 샴푸 없을까요? 집에서 편리하게 두피 관리 받고 싶네요~~


어느날 이지데이에서 고기능성 두피케어 전문브랜드 에스따르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소리에 귀가 솔깃해졌어요.

신청하기 전에 에스따르 제품이 어떤 건지 살펴보게 되었어요.


센서티브 스칼프 샴푸와 헤어로스 케어 샴푸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애경 홈페이지(http://www.aekyung.co.kr/)에서 퍼왔어요~~

센서티브 스칼프 삼푸는요.. 두피가 가렵고 두피가 민감하고 약하고 두피 트러블이 종종 발생하는 사람한테 좋다고 하네요~~


헤어로스 케어 샴푸는요. 두피가 민감하고 약하고 모발이 약해져 힘없이 빠지고 모발이 가늘고 숱이 없어 보이는 사람에게 좋다고 하네요~


저는 두 샴푸 모두 쓰고 싶지만, 그중에서도 헤어로스 케어 샴푸를 꼭 써보고 싶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