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쥐포가 왔어요~~ 푸드마트에서 주전부리 쥐포가 도착했어요~


쥐포는 맛있어요. 쫄깃하고 간식으로도 술안주로도 밑반찬으로도...

전 이 중에서도 심심할 때 간식으로 먹는 걸 제일 좋아해요~


지난번에도 푸드마트에서 주전부리 쥐포를 샀었는데요.(http://luckyzoomma.tistory.com/441). 그때는 크기가 2s라 작았어요.

하지만 맛이 있었고 배송도 빨랐고 만족해서 다시 한번 주전부리의 쥐포를 주문했어요.

이번에 좀 크기가 큰 M을 선택했어요~


[주전부리]쥐포 50마리(M/1.1kg)을 원래가격에서 6000원 할인된 19,900원에 샀네요.

서원식품에서 나왔고요 제조국은 베트남이네요.

배송비가 무료라 더 좋네요.

배송 가능일이 결제 다음날로부터 3일 이내(주말, 공휴일은 제외)라고 되어 있었는데..

역시나 빨랐어요. 제가 지난 7월 4일 토요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7월 7일 화요일에 도착했거든요^^


받자마자 꺼내 봤어요.



지퍼식이라 보관하기가 좋네요.
뒷면에 보관방법에 이렇게  써 있네요~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갭봉 후 2일이상 보관시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하세요)


장수는요. 
50장 맞고요. 크기도 다 일정해요.
만족할 만한 크기네요~~ 한 장당 400원꼴이네요^^

맛은 역시나 쫄깃하니 맛있네요.
단지 약간 짭조름하네요.

그래도 찢어지는 것도 잘 찢어지고...  

가족들도 모두 맛있다고 하고 만족하네요.

손이 자꾸 가서 하나하나씩 사라지는 쥐포를 보니 안타깝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