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믿을 수 있어요. 맛에서도...
한복선 국내산 갈비탕 600gx 10팩+ 1팩 추가요~


시엄마가 얼마전에 현대홈쇼핑을 보시다가 100% 국내산 소갈비만을 사용한 갈비탕이라고 하고 600g x10팩에 39,900원인데 자동주문으로 1000원 할인되고 게다가 1팩 더 준다고 하고 “한복선”이라는 이름에 기대를 걸고 사셨네요.


2~3일 이내에 배송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주말이 끼어 있는 관계로 수요일에 도착했네요.

조금 배송이 느렸는데, 시엄마 말씀으로는 주문받고 그때 갈비탕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시네요~


밥하기 싫을 때, 뭔가 허전함을 느낄 때, 고깃국이 먹고 싶을 때 참 좋은 거 같아요~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니 소갈비(국내산)20%, 식염(국내산) 0.7%, 마늘 0. 57%, 그리고 그 외에 쇠고기맛 국물내기에스(대두, 밀, 돼지고기,우유), 청다시(대두,밀), 가쓰오부시, 황기, 후추, 감초 ,계피, 생강, 정제수가 들어 있다고 하네요.

유통기한은 2010년 7월 2일까지로 넉넉하네요~


끓이는 방법이 매우 쉽네요. 끓는 물에 갈비탕을 팩 그대로 넣고 5분간 끓여주면 됩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때는 전자레인지 그릇에 담아 돌리라고 하네요~~


<조리순서-끓인 물에>

실제로 먹어보니, 소갈비는 4~5개 정도 되고요. 맛은 간이 잘 되어 있으며 맛있습니다.
왠만한 음식점에서 먹는 것보다 나아요~
양은 밖에서 먹는 걸로 생각하면 1인용. 그냥 일반 집 국그릇으로는 2인용이에요.

다른 건 필요없고요. 갈비탕을 내놓을 때 파만 송송 썰어 넣어주면 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