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투루라이프 생식용 두부-두뇌愛 검은 참깨 두부를 먹어보니~


매일 90g 먹은 우리영재 똑똑한 성장비결은 생식용 두부-두뇌愛 검은 참깨 두부라고 하네요.

새까만 두부! 275g에 3,700원이나 하는 두부!

90g씩 먹으면 3일 만에 1모가 없어지네요~


제품을 꼼꼼히 살펴보니,

유화제와 보존제와 착색제가 없고 GMO검사 완료한 콩을 사용하였고, 트랜스지방 Free이며, 1등급 국산 서리태 80% 와 1등급 국산 검은 참깨 20%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필수지방산과 아미노산, 각종 미네랄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추천한다고 되어 있으며, 우유보다 76배 비타민 E가 많이 함유되어 건성피부염과 아토피에도 효과적이며 검은참깨의 풍부한 레시틴이 두뇌발달 및 기억력, 집중력을 증대시킨다고도 하네요.

저에게도 꼭 필요한 식품이네요.


검은참깨 두부 90g에 들어있는 영양성분함량과 두부쉐이크 만드는 법이 잘 나와 있네요.

그런데 아침에는요. 특히 새벽에는요. 뭘 만들어 먹기가 힘들어요. 시간도 없고 믹서에 잘게 갈기에도 옆집에 미안하고....

그래서 그냥 검은 참깨 두부 90g(1/3모)에 오늘아침 레뜨레 유기농을 적당히 넣어 숟가락으로 섞어주었어요. 꿀을 넣을까 했는데 일단 먹어보고 결정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꿀을 안 넣어도 맛이 고소하고 달콤해요. 저한테는 딱인데요. 시간도 별로 걸리지 않고 영양도 풍부하고 맛도 좋고.. 느낌이 푸딩같아요. 좋은 제품을 만나서 기분이 좋아요~~


‘잘 먹고 잘 자고 화장실에 잘 가는 것, 그리고 정기적으로 건강검진 받는 것’이 바로 명의가 전하는 건강법이라고 하네요- 트루라이프 사보 vol.2 中 14page "이야기가 있는 식탁 中에서..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