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뜻하지 않았던 선물... 홈즈 에어후레쉬 미니오토 스프레이!!


퇴근하고 집에 도착해 보니, 애경에서 온 선물상자가 있었습니다.

뭘까? 올게 없는 데... 하고 열어보니..

다행이도 어떤 이벤트에서 당첨되었는지 알려주는 공지문이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얼른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지난 5월 15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

‘홈즈 에어후레쉬 미니오토 스프레이 출시기념 Decoration Festival 제품평 맞추기 이벤트 3등에 당첨되었더라고요.

항상 전 이벤트를 응모하고 나면 당첨자 발표일을 기재해 두었는데, 이건 깜빡했나 보네요^^

가격을 찾아보니 14,900원이나 하네요.


마침 소형자동분사기 방향제가 필요했던 차라 더 반가웠답니다.

제가 받은 미니오토 스프레이는 퓨어후로랄 향을 내고 있어요. (라벤더 네이쳐 향 제품도 있다고 하네요)


설치는 매우 간단해요. 장점 중의 하나랍니다.^^

또한 자동분사 겸 수동분사도 되요. 향기로운 냄새가 더 필요할 땐 눌러주시면 3초후에 발사됩니다^^ 좀더 빨리 발사되었으면 좋겠어요~

더 자세한 미니오토 스프레이 장점은 홈페이지에 퍼온 글로 대신해요.

http://www.aekyungst.co.kr/st_0708/

디자인은 사실 받고 이런 글 쓰려니 좀 미안하지만요. 제 타입은 아니네요.

단순해서 한쪽 구석에 놓아두면 별로 눈에 띄지 않아 좋지만 전 캐릭터나 아니면 화분 모양 등 좀더 예쁜 모양을 원해요.^^


그리고 30분, 45분, 60분으로 되어 있는데 잘 모르겠어요. 설명을 보니까 ‘3단계 시간조절: 후면의 향 강도 조절 장치로 원하는 취향에 맞게 설정이 가능합니다’라고 되어 있네요.


가장 좋은 점은 욕실(+화장실)에 두었더니 아침에 일어나 욕실에 들어가니 향기로운 향으로 상큼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