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닥터크리너 자외선 칫솔 살균기(Dr. cleaner Stylish) 만났어요!


이를 닦고 나서 칫솔을 바라 볼 때마다., 이를 닦으려고 칫솔을 꺼낼 때마다, 조금 찜찜했습니다.

칫솔을 깨끗이 닦아 놓았지만 ‘보관 중 공기 중에 얼마나 많은 세균이 자리 잡았을 까’하는..


칫솔 뚜껑을 닫아 놓차니 아직 마르지 않은 칫솔이라 그것도 영...


그러던 차에 지인이 칫솔 살균기를 갖고 있는 것을 보고 문의하니 가격도 적당하고 전기세도 별로 안 든다고 해서 사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뜻하지 않게 그 지인이 선물을 해주었네요.

포탈에서 찾아본 가격은 74,000원~93,000원 사이네요~~ 약간 비싸지요^^;;


제품은 에어블록으로 하나 하나 잘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우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건 디자인입니다. 때도 별로 안타면서 고급스러운 이 느낌^^

인테리어로도 좋아요~


그리고 두 번째는 살균 중이면 살균중이라고 파란색 불로 표시되고, 건조중이면 건조중이라고 녹색불로 표시가 되네요.

자외선 살균은 10분이면 살균완료가 되며 일일 반복 시스템으로 사용을 안하셔도 작동되었다가 자동으로 꺼진다고 되어있고, 실질적으로도 사용해 보니 그러네요.

그 이유는 완벽한 세균관리를 위해서라고 하네요. 살균 완료 후 시간이 지나면 또 소량의 세균이 번식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살균과 건조가 되니 칫솔질 할 기분이 나네요.^^


세 번째는 편리성이네요. 내부는 칫솔걸이가 있는데 칫솔 6개와 면도기 1개를 넣을 수 있어요.

그리고 외부엔 2개의 치약보관함도 있고요^^

네 번째는 제품이 너무 가벼워요. 사실 무거울꺼라 생각해서 벽에 잘 부착될까 했는데 너무 너무 가볍네요~


마지막으로 설치가 너무 쉬워요. 설명서대로 하면 아주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답니다.


추후 램프교체시, 램프 구입에 약간 고민을 했었는데 바로 옆면에 부착되어 있네요^^

세심한 배려네요~~

램프의 교체시기는 약 10개월에서 1년 정도라고 하네요~


전기료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약 한달정도 사용했는데 별 변화가 없었거든요. 지인도 별로 전기료 안나온다고 하고..

도대체 어디서 이런 제품을 만든 거지? 하는 호기심에 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 봤네요~ http://www.samkook.com/  삼국ENG자고 하네요. 사실 저는 처음 들어본 회사명이라 회사소개를 좀 읽어봤네요. 1996년 창업해서 자외선 칫솔살균기, 해충퇴치기, 스프링밸런스/온수보일레/온 수뜸질기를 제조,유통하고 있다고 하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