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새로텍 AS 센터를 방문해 보니... 역시 친절해요~


방문일: 2009년 7월 28일


예전에 2007년 6월에 새로텍 AS센터를 방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http://luckyzoomma.tistory.com/47

그때는 본사말고 용산점이 있었는데, 이제 본사 A/S 센터밖에 없네요~

자세한 위치는  http://www.sarotech.com/support/as.html를 참조하세요~

A/S기 텍배도 되긴 하는데, 값이 얼마가 들지도 모르고 뭐가 고장난 지도 모르고 해서 직접 방문했습니다.

찾기가 쉬운 곳에 있더라고요.
내부가 매우 깔끔하네요~

의자와 소파가 배치되어 있고 음료대도 있습니다^^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서비스 시설이 잘되어 있네요~

(주)새로텍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인 관계로, 제가 산 제품인 새로텍 외장형하드 큐티 DSR-281 100G는 2006년 8주차에 생산된 제품이라 수리비를 받았습니다.

좀 오래된 제품이라 퉁명스럽게 하지 않을까 했는데, A/S기사님 매우 친절했습니다.

다행이 큰 고장이 아니라 부품 하나가 고장이라 10,000원의 수리비를 지출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가 있는지 물어보니(예전에도 사려고 했었는데 그때 용산지점은 재고를 갖고 있지 않아서 구매하지 못했거든요), 다행이 있었고 15,000원이라고 하네요.

부품 수리비 보다 더 비싸서 그런지 오히려 미안해 하시면서 강요(?)하시지 않네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점심시간은 홈페이지에는 오후 12시~오후 1시까지로 되어 있는데, 방문해 보니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네요.


새로텍 A/S 서비스기사님들이 친절해서 먼 길임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