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어찌 이렇게 반가운 일이..
뜻하지 않게 뉴 해피콜 양면팬을 받았네요^^


반가운 일이네요.

얼마전 제 블로그에 해피콜 양면팬 서울사무소라고 댓글 남기셨더라고요.

물건 구매해 보고 그냥 사용후기 쓴 것 뿐인데...

혹시 다른 분들 물건 구매할 때 참조하거나 다음번에 제가 물건 구매할 때 참조하려고 쓴 것 뿐인데, 이렇게 선물을 보내주실 줄이야~~

더욱이 제가 꼭 필요했고, 사려고 마음 먹었던 뉴 해피콜 양면팬이라 더더욱 좋아요~~

같이 온 설명서를 보니 여러 가지 요리를 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생선구이는 기본에 오징어요리, 갈비구이, 닭다리 구이, 스테이크, 새우구이, 게다가 쥐포구이까지~~

타지 않고 원래 먹거리 그대로 먹을 수 있겠어요~

분리는 안되요. 하지만 세척하기 쉬워요~

우선 설명서대로 해도 좋겠지만..

사용하기 전에, 처음 사용시, 남은 우유로 닦아주면 보호막이 생긴다고 들어서, 남은 우유로 닦아주고, 물로 헹군다음, 마른 행주나 키친타올로 닦아주고, 다시 한번 식용유를 넣고 살살 닦아 주었어요~~


양면팬에 대해 알아볼까요.

실리콘 압력패킹 장착.. 기름과 수분이 아래로 떨어짐을 방지해요.

기름받이 기능장치가 있어서 음식 본래의 수분과 향을 그대로 간직하여 재료 그대로의 맛을 살릴 수 있어요.

가장 좋은 건 기능성 손잡이이에요. 손목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손잡이가 원터치 방식으로 열고 담음이 편리해요. 딱 소리가 나니까 닫혔다는 것도 잘 인식이 되고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에서 퍼온 글로 대신합니다.

http://www.happycallmall.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03&category=001


이제 양면팬에 요리해 먹을 일만 남았네요^^

요리해 먹게 되면 상품후기란에 다시 올릴께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