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신세계닷컴에 응모했던 뜨는 상품_Persil(퍼실)&Pril(프릴) 받아왔어요~


지난 7월 23일부터 7월 29일까지 뜨는 상품 이벤트 응모기간이었는데, 마지막 전날 당첨되었네요.

대리수령하시는 분들이 많아 대리수령을 하지 않겠다는 확인을 하고 응모하고 그렇게 해 왔는데 아직도 대리수령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봐요. 한두개 정도가 아니라 그 이상...

지킬 것은 지켜주는 예의를 지켰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수령일이 8월 01일부터 8월 09일까지인데, 마침 이마트에 갈 일이 있어서 받아왔어요.

세탁세제 퍼실 200g, 주방세제 프릴 120ml

세계최초로 출시되어 100년이 넘도록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독일의 명품세제라고 하네요.

아직 세탁세제인 퍼실은 사용해 보지 못했지만 주방세제 프릴은 사용해 봤는데, 적은 양으로도 거품이 잘 나고 잘 닦이네요. 그리고 레몬향이 매우 강하답니다.

그런데 역시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네요. ㅠㅠ.

왠만하면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지 않는 제품을 쓰고 싶어요~~
 

다음엔 8월 6일부터 8월 12일까지 14차 뜨는 상품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상품은 DK 다이나믹 킨 음료 250ml, 6개이네요. 응모대상은 신세계포인트 및 신세계캐쉬백 포인트를 보유한 모든 회원(단, 온라인 신규가입 회원은 포인트 보유와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음)이며 참여방법은 신세계닷컴 로그인 후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당첨확인은 응모하는 즉시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미당첨시, 응모마감일까지 응모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