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에서 샤니_mamade 부드럽고 진한 치즈케잌을 받았어요.


저는 치즈케잌을 너무 너무 좋아한답니다.

푸드마트(foodmart)에서 샤니_mamade 부드럽고 진한 치즈케잌을 판다는 말에
얼른 구매했답니다.

판매가는 12,900원인데 할인가는 9,800원이네요.

여기에 할인쿠폰까지 적용가능해서 8,720원에 샀네요. 배송비도 없어요~

배송가능일은 결제 다음날로부터 5일 이내(주말, 공휴일은 제외)라고 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8월 7일(금)에 주문했는데 8월 11일(화)에 왔네요.

주말과 공휴일을 빼면 이틀만에 온 거니까 빨리 온 편이네요~~

중량은 480g으로 가열하지 않고 섭취하는 냉동식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되어 배송되었어요. 냉동제품으로 반품은 불가능하다고 하니까 신중히 선택하셔야 해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이 넣어져 포장되어 왔어요.

바로 냉동실에 넣으면 좋은데, 아이스박스에 넣어둔 채 좀 시간이 지났더니

아이스팩이 녹아서 케잌 박스가 젖었네요.

그렇지만 케익은 랩핑이 잘되어 있어서 부스러지지도 젖지도 않았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아요^^


뉴욕스타일의 진한 크림치즈가 40% 이상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럴까요?

커피한잔과 먹는 치즈케익 맛.. 너무 좋네요~

부드럽고 촉촉하고 별로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포만감도 들고요^^

그리고 잘 부스러지지 않아 좋네요~

냉장보다 냉동이 더 좋은 거 같아요.

냉동일 때는 아이스크림 케잌 맛을 느낄 수 있거든요^^

냉동되면 자르기가 힘드니,

받자마자 잘라서 통째 또는 조각으로 냉동실에 넣어두면 나중에 먹기가 편리해요~~

주의 하실 거는요. 조리 및 해동방법을 꼭 읽어보시고 제대로 된 치즈케잌을 맛보셨으면 좋겠어요

.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