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2009년 8월 19일 저희집에 온 선물들..


첫 번째 선물: 주부모니터(jubumonitor.paran.com)에서 활동하고 받은
애경선물세트에요.

활동은 모니터 모집정보나 이벤트 정보를 올리거나 모니터 활동후기를 올리면 되요.

매달 주는 건 아니고, 상황에 따라 한번씩..

활동하신 분들께 이렇게 깜짝 발표를 하고 선물을 주네요~

7월초에 발표나고 7월말경에 도착한다고 했었는데 지연이 되었네요~~

구성이 어떻게 될까 궁금했는데^^;; 청은차 8개입이 들어 있네요.

그리고 추석선물로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선물봉투가 따로 들어있어요~~

고맙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두 번째 선물: 신세계 뜨는 상품-다이나믹 킨 6EA

다른 곳에 몇 번 시도했는데 떨어진 상품이었는데, 신세계 뜨는 상품에서는 당첨되었네요.

8월 6일부터 8월 12일까지 응모기간이었고,

8월 15일부터 8월 23일까지 경품수령기간인데,

이마트에 갈 일이 있어서 바꿔왔어요~

하나를 따서 마셔보니 사이다에 레몬향이 첨가된 맛이네요.

조금 더 톡 쏘았으면 좋겠어요~~

잘 마시겠습니다.^^


 

세 번째 선물: 청정원_자연주부단에서 ‘맛선생을 잡아라’게임하고 받은 상품

-맛선생 오색자연 250g

맛선생 오색자연 풍년이네요^^

체험단상품으로도 받고, 뜨는 상품으로도 받고,

이번에 또^^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1차 이벤트기간이 있었고

[즉 지금은 2차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청정원 건강한 커뮤니티(www.chungjungwon.co.kr)에 들어가서 응모하시면 됩니다.

8월 31일까지 랍니다.]

8월 10일에 발표나고 8월 19일에 도착했네요~


지인들과 나누어서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