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너무 예쁘고 너무 맛있는“수예당화과자 특선세트 4호(30입)”
반했어요^^


오늘(8월 20일), 푸드마트(www.foodmart.co.kr)에서 수예당화과자 특선세트를 보내주었어요.

[추석스페셜]수예당화과자 특선세트 4호(30입).

판매가는 65,000원, 할인가는 49,900원.

수예당제과에서 나왔어요.

왜 이렇게 비싸 했는데... 비싼 값을 하네요~~^^

생과자류의 화과자류와 구운 과자류인 만주류 및 특선만주류를 비롯 특수 양갱류와 쁘띠케익류, 기타 여러 종류가 잘 조화되어 연령별로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너무 너무 좋아해요.

상자를 열었을 때, 그 화려함과 예쁨에 마음을 빼앗겨 버리고,

맛을 보고는 ‘어쩜 이렇게 맛있을 수 있지’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다가오는 추석에 선물 고르기가 망설여진다면, 조금 비싸지만 수예당화과자 선물세트를 준비해 보세요. 고맙다는 소리, 잘 먹었다는 소리 꼭 들을 걸요..

내일 저희집에 제사가 있는데 조상님도 드셔보라고 제사상에 올릴 거에요~

아마 친지분들께 칭찬은 따 놓은 당상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너무 예뻐서 어떻게 먹나 했는데, 하나 집어 먹다보니 자꾸 먹게 되네요.


시엄마도 맛있다고 자꾸 드시고, 떡보이자 빵보인 저희 남편은 먹고 또 먹어서 눈치 줬더니 입맛을 다시고 저도 원래 많이 먹어야 2개를 먹는데 이건 3개를 먹어도 또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화과자는 원래 단 음식이므로 깔끔한 녹차와 마시면 더욱 좋답니다.




수예당화과자는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유통기한이 짧아요. 약 8일정도...

그러므로 반드시 냉장보관해야 하고요. 냉동보관시에는 상온에서 해동한 후 드시면 오래 먹을 수 있어요~

후회 안하실 거에요.  선물 때문에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