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신제품 愛두부2세트 (검은참깨, 잣, 검은콩두부)와

 소문난 유기농요구르트 오늘아침레뜨레 1병을 받았어요.


트루라이프 신제품 愛두부체험단 이벤트(http://luckyzoomma.tistory.com/672)에 당첨되어,

따끈따끈한 신제품 愛두부2세트 (검은참깨, 잣, 검은콩두부)와 소문난 유기농요구르트 오늘아침레뜨레 1병을 받았어요.


트루라이프 愛두부는요. GMO검사를 완료한 100% 국산 웰빙원료를 특허받은 저온콩물 가열방식으로 만든 후 압착하지 않고 자연응고시켜 만들어 2배 진하고 고소하다고 해요.

예전에도 한번 먹어봤는데요(http://luckyzoomma.tistory.com/662).
그냥 그대로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고 먹기에 부담이 없어요. 푸딩 같아요.


오늘아침레뜨레는요. 1등급 유기농 원유에 두뇌건강, 혈행개선에 좋은 ‘레시틴’이 함유된 대한민국 최초 레시틴 함유 요구르트라고 해요.
이것도 먹어봤는데요(http://luckyzoomma.tistory.com/566).
우유인지 요구르트인지 분간이 안 가지만 아이에서부터 어르신까지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우유 먹으면 속 더부룩하거나 생목오른다고 하시는 분 있는데 이건 전혀 그렇지 않아요. 그렇다고 요구르트보다 좀 걸쭉해요^^

요구르트는 제조한지 3일째 되는 날이 가장 맛도 좋고 영양도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유기농 오늘아침 레뜨레’는 3일 이내 드시라는 의미에서 제조한 지 다음날 배달되요.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제품 주문은 전화(080-999-1799 수신자 부담)와 온라인가능하고 지로나 이체로 결재할 수 있으며, 제품은 화,수, 목 중 원하는 요일에 주 1회 택배를 통해 배송되고 있어요.

신청일 기준으로 다음주 해당요일에 첫 배송되는데요. 그 이유는 미리 생산하지 않고, 주문 받은 물량만 한정 생산하는 시스템에 따라 발생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또한 1회 주문금액이 16,000원 이상만 주문 가능해요 (배송비 무료)


값은 조금 비싸지만 비싼 값을 충분히 한다고 생각합니다.

愛두부에 대해선 체험해보고 다시 올릴께요~~

후회하지 않을 식품이라고 감히 말해봅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