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맛집-도림동 “가리비 칼국수”-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요!!


방문일: 2009년 8월 23일 일요일


입맛을 잃었고 몸도 나른하고 무겁고 목도 아픈 듯해서 지난번 플랜카드에서 봤던 “가리비칼국수”음식점을 찾아가기로 했어요.

몸이 안 좋았던 상태라 디카를 챙겨 사진을 찍을 여력이 없었네요~


이 집은 5월 5일 KBS 무한지대에 “가리비전문점”으로 방영되었다고 하네요.

길가에 있지 않아 찾아가기가 조금 힘들어요.

인천 도림동 도림 주공 2단지 정문에서 1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길가에서 보면 두어번 골목길로 들어가야 해요.


가리비칼국수 음식점에 도착했을 때, 사람들이 홀을 다 채우고 밖에서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번호표를 나누어주는데, 가리비 껍데기에 적어서 주네요^^

앙증맞아요~


가리비칼국수는 1인당 6000원이며 온 인원 수대로 시킬 경우 칼국수 무한리필입니다.

(매장 내부에 적혀 있었어요)

들어갈땐 꼭 리필해야지 했는데 나온 양만으로도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나올 수 있어요.

칼국수가 나오기 전에 열무김치가 들어간 꽁보리밥이 조금 나오는데 이것도 맛나요.

가리비칼국는 가리비를 비롯한 조개가 많이 들어 있어서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주방은 오픈되어 있고 내부가 깔끔합니다.

가리비칼국수 외에도 가리비칼제비, 전복칼국수, 만두, 가리비회, 산낙지, 전복회, 원조가리비찜, 해물파전, 얼큰해물찜, 전목찜, 가리비구이, 모뭄 조개구이, 모둠 조개찜등 메뉴가 다양해요.

대하코스도 있더라고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음식점입니다!!


사진기를 못 가져온 것이 왜 이렇게 안타깝던지.

다음에 방문하면 꼭 사진기로 찍어올께요~


전화번호: 032-446-7733

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도림동 636-2

영업시간: 11:00~02:00 (일요일은 12시까지)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