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미즈_알쏭달쏭? 퀴즈이벤트 14탄! 당첨_
원기나 효모정 150g(600정)이 왔어요.


예전 어렸을 때 엄마로 영양제로 잘 주던 “원기소”가 생각나네요~~

영양제이자 소화제로 만병통치약으로 통했으며 매우 고소했던 그러면서 약간 청국장 같은 느낌이 났던 생각이 나네요.

어느 순간부터 잊고 있었는데 오랜 시간동안 생산이 중단되었다가 다시 “원기나”라는 이름으로 탄생되었다고 하네요.

원기소”였을 때는 일반의약품으로 “원기나”로 이름을 바꾸면서 건강기능식품으로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얼마전 미즈_알쏭달쏭? 퀴즈이벤트 14탄에 응모했었는데 당첨(9/7 발표)되어 9월 9일 “원기나”를 받고 보니, “원기소”에 대한 추억에 젖게 되네요~

체력소모가 많은 수험생, 성장기 어린이 및 노약자 임신 수유기 여성, 다이어트로 영양 공급을 필요로 하시는 분, 영양불균형 개선을 원하시는 분들께 좋다고 하네요.

원기나 효모정은 약품이 아니라 건강식품이에요.

아미노산 조성이 좋은 양질의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유통기간이 2011년 5월 21일까지네요.

하루에 2회.. 1회당 10정씩 잘 먹겠습니다.
먹어보고 먹거리평 올릴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