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모은행으로부터 문화상품권 10,000원권을 받았어요~


제가 얼마 전에 모은행을 방문했었는데, 그날따라 어수선하고 불친절했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에 1:1고객게시판에 글을 올렸고

본점의 진심어린 사과를 받았고 해당지점에서 사과 전화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점에서 마음만 받겠다고 했는데도 죄송하다며 소정의 상품을 보내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한달이 지나도록 소식이 없었습니다.

소정의 상품이라고 했으니, 5000원 또는 10000원짜리 상품권이겠지요.

그냥 지나갈까 생각했지만 그 은행과 거래하고 있던 저는 찜찜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상품이 탐나서가 아니라 약속을 남발하며 지키지 않는 것에 대해 실망했기 때문에..


그래서 망설이다 1:1 고객게시판에 올렸고 바로 그날 해당지점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알고 보니, 그곳에서 이미 오래전에 발송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저는 받지 못했으니 배송 과정에서 없어졌나 봅니다.

죄송하다고 연거푸 사과하시는데 오히려 죄송하더라고요.

그래서 잘 알겠다고 이유를 알았으니 다시 안 보내주셔도 된다고 했지요.

찜찜했던 마음이 개운해진 것만으로도 좋았거든요.

그러나 그 지점에서 약속은 약속이라면서 다시 발송해 주겠다고 하시더니 어제 이렇게 도착했네요. 쪽지와 함께...

좋은 뜻에서 그 은행명을 밝히고 싶으나 혹시나 오해하시고 나쁘게 받아들일 수도 있는 분들이 있을까 해서 은행명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저는 그 은행에 대한 신뢰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혹시 이 글을 읽으신 분들께 한마디 드리고 싶은 말이 있는데요

찜찜하거나 궁금하거나 요구할 사항이 있으면 마음 속에만 감춰 두지 마시고 하세요~~

단, 말을 하거나 글을 쓸 때, 부드럽게 완화해서 상대방도 고려해가면서 요구하세요~


항상 행복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