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분홍색 옷을 입은 “베지밀 Fiber 3000”를 만났어요~


1st 식이석유 강화두유라고 강조하면 베지밀로 유명한 정식품에 나온 “베지밀 Fiber 3000.

190ml 안에 3000mg 식이섬유 풍부, 비타민 D3, 칼슘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장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두유 식품이고 멸균식품이니까 건강에 좋은 건 두말할 필요 없겠죠.

특히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어르신들은 흰우유는 소화가 잘 안되는데 베지밀은 잘 드셔서 더 좋고요.


스트로우로 먹어도 좋지만 가볍게 팩 한쪽 귀퉁이를 뜯어서 먹기도 편리해요.

유통기한은 12월 3일까지네요. 약 3개월정도네요.

맛도 달면서 고소해요!!

팩에 씌여진 내용을 보니 (주)정식품은 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심장재단 후원금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해서 좋은 기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안타까운게 있네요.

원재료명을 보면 두유액96%(대두고형분 7%이상, 대두-수입산)이라고 되어 있는데, 국내산을 사용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점과 GMO검사완료했다는 내용이 표기되어 있지 않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