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에서 구매한 하림 즉석 삼계탕 맛보세요~~


푸드마트(www.foodmart.co.kr)에서 지난 9월 7일에 닭고기로 유명한 하림식품의“하림즉석 삼계탕4봉”을 구입했어요~

1봉당 800g으로 4봉에 29,900원인데 할인쿠폰(3,290원)을 적용해서 26,610원에 샀네요. 무료배송이고요. 1봉당 6,652원 꼴이네요~ 그다지 비싸게도 싸게도 사지 않았네요.

이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금이 2,990원이 있는데요. 지불한 금액의 10%이므로 전 할인해서 샀으니까 2,670원을 받았습니다. 적립금다운받기 버튼을 눌러야 받을 수 있어요~

9월 7일 월요일에 주문했는데 9월 8일 화요일에 정성스럽게 도착되었네요.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

푸드마트에서도 택배회사와 송장번호를 문자로 넣어주시고, 택배회사에서도 몇 시쯤 방문할 꺼라는 문자를 주셨네요.

방문하시기전에 전화도 한번 더 주셨어요.

선물세트라고 되어 있더니 정말 선물세트처럼 왔어요. 그냥 스티로폼 아이스박스로만 올 줄 알았는데.. 기분이 좋네요.
단지 한가지 아쉬운 점은 포장봉투 손잡이의 한쪽 부분이 끊어져서 왔다는 점이에요.

스트로폼 아이스박스를 열어보니 4봉의 하림즉석삼계탕이 냉동되어 잘 놓여져있네요.


그런데요. 아무리 냉동식품이고 진공포장이 잘되어 있어도 그렇지 유효기간이 너무 긴 가 아닌가 싶네요. 2011년 8월 6일까지네요.

냉동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바로 먹기엔 좀 곤란해요.

뒷면에 표기되어 있듯이, 미리 몇 시간 전부터 꺼내놓아 해동시켜야 해요.

뒷면을 잘 읽어봐주세요^^



냄비에 하림즉석삼계탕을 넣고 끓인 후, 기호에 맞게 마늘과 대파와 고추를 넣으시면 요리끝!!

너무 간편하죠.

1봉지당 성인 1인이 먹으면 딱 맞는 거 같아요.
4봉지뿐인데 식구가 3인이라 2봉지에 3인이 먹게 되었어요.
두 마리를 세 개의 그릇에 담았어요.

3인용이 아니기에 국물이 좀 부족한데요. 워낙 국물이 진해서 물 2컵을 넣어도 진해요.

간이 살짝 되어 있으므로 입맛에 맞게 소금을 더 넣으시면 되요.

원재료가 모두 국산이고요. 수삼과 대추가 한개(?)씩 들어있어요~~

삼계탕이라 닭 안에 찹쌀도 들어 있답니다.

그 외에 마늘과 양파가 들어 있어요.

압력솥으로 익힌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맛이 있어요.

삼계탕 특유의 비린 듯한 냄새도 안나고 닭이 질기지도 않아요~

단지, 닭이 아무리 영계지만 너무 작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만족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