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LG070 번호이동 모르시는 분! 이렇게 말씀하시네요.
인터넷 전화쓰면 번호 바꿔야 하는 거 아니야?
추석때 가족들이 모였는데 오르는 물가에 비해 얄팍한 지갑 때문에 고민이라며 생활비 줄일 부분이 없을까 하다가 myLG070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어요.
인터넷 전화라 잘 안되지 않냐고.. 지금 쓰고 있는 번호 바꾸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항상 pc를 켜놓고 있어야 하면 전기료 많이 들지 않냐고?
간단하게 답부터 말하면,
지금 쓰고 있는 번호 안 바꾸어도 되고요. 번호이동이 있거든요.
그리고 항상 pc 켜놓을 필요 없어요. PC와 관계없이 작동하는 전화 단말기를 사용하므로 PC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이둉할 수 있어요~
가끔 통화를 하다 보면 소리가 크게 들렸다가 작게 들릴 때가 있거든요.
제 생각은 그래요.
항상 좋을 수만은 없지 않을까요? 특히 비가 오는 날들에는 사실 통화품질이 안 좋을 때가 있고
지만 인터넷 전화라 꼭 그런 건 아니라 생각되요.
또 단점이 있답니다. 인터넷 전화라 그런지 정전시에는 통화가 안되요.
그런데 요즘은 다들 휴대전화를 갖고 있기에 그렇게 문제될 것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myLG070을 신청할 때 myLG070은 이용중인 인터넷 품질에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중인 인터넷회선 종류가 ‘광랜’과 'FTTH','xDSL(ADSL, VDSL)'인 고객만 신청할 수가 있다고 되어 있는데 아마 이것 때문에 약간의 통화품질의 차이가 있는 거 같아요.
http://www.mylg070.com/apply/03_02_04.php 에서 myLG070 인터넷전화 품질측정할 수 있어요.
저는 현재 사용한 바로는 평소엔 통화품질 나쁘지 않아요. 잘 들리고 별로 불편한 거 없어요.
그리고 통화료가 저렴하잖아요~ 070 가입자끼린 무료라 통화요금 많이 나갈까 조마조마하면서 전화할 필요가 없어요. (단, 번호이동 고객은 무료통화가 미제공된다고 하네요)
요금제는 이동전화 할인 요금제와 myLG070 표준요금제가 있는데 본인에게 맞는 걸 선택하면 되요.
이동전화 할인요금제는 기본료가 월 4000원(부가세 별도)로 핸드폰으로의 모는 통화요금이 최대 50% 할인된다고 하고요. myLG070표준요금제는 변하지 않는 070 평생번호를 제공하면서 국내최저 수준 기본료인 월 2000원(부가세 별도)를 내면 되요.
또한 좋은 점은요. 이사갈 때마다 지역이 달라지면 지인에게 지역번호 알려줘야 하잖아요. 그런데 myLG070을 쓰면 지역번호가 필요없답니다. 지역에 상관없이, 해외에서도 070이니까요^^
게다가 070 사용전에 번호를 계속 유지하시고 싶다면 번호이동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되요.
인터넷 전화 번호이동이란 가입자가 통신사업자를 변경하더라도 기존 전화번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인터넷 집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므로 기존 집전호번호를 바꾸지 않으셔도 되요.
**이 글은 미즈모니터(www.miz.co.kr/monitor)와 LG전자가 공동으로 주최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