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마시는 홍초 TV CF 퀴즈에 당첨되어 홍초세트 받았어요.


지난 8월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청정원 건강한 커뮤니티에서는 ‘마시는 홍초 TV CF 퀴즈 &소문왕’이라는 이벤트(http://luckyzoomma.tistory.com/721)가 있었습니다.

‘홍초 TV CF보고 퀴즈풀기’에 당첨되면 200명에게는 홍초2개로 이루어진 1세트를, ‘홍초 TV CF, 동안의 벼결을 소문내세요~’에 당첨되면 1명에게는 화장품 냉장고를 60명에게는 1만원권 주유권을 주는 이벤트였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공지된 대로 9월 30일에 이루어졌고, 추석명절이 낀 탓에 10월 2주차에 배송된다고 하더니 10월 9일에 도착했네요. 약속을 지키는 기업이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에어블록으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왔다면 제품에 흠집이 안났을텐데....' 하는 접입니다.

제가 받은 홍초는 체리와 석류.. 유통기한도 2011년까지로 넉넉하네요.



저희집이 홍초를 좋아하지만 추석때 동생에게 받은 선물이 있는 바, 고마운 시누이에게 선물로 전달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