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집에서도 즐기는 바베큐폭립과 델리웨지 양념감자!!


푸드마트에서 특가구성으로 씨즐러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판매되는 바베큐폭립(400g) 2팩과 델리웨지양념감자(300g) 1팩을 판매한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판매가는 23,400원인데 3,500원 할인해서 19,9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바베큐폭립은 원산지가 수입산이라고 되어 있는데 수입산 중에 어디산인지 표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사실 이점이 조금 주문하면서도 찜찜했거든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0개월까지네요~


2009년 10월 6일에 주문했는데 2009년 10월 8일에 배달되었네요.

배송이 빠르네요. 단지 배송전에 다른 상품들은 배송된다고 문자로 연락이 왔었는데 전혀 연락이 없었어요. 그리고 스트로폼 상자에 아이스팩이 두개 넣어져 오긴 했는데 아이스팩이 1/2 정도 녹아서 왔네요.

바베큐폭립의 해동방법은 냉장고 0도부터 10도에서 12시간 해동 또는 비닐포장을 뜯지 않고 통째로 흐르는 물에서 30분동안 해동하면 된다고 하네요~

델리웨지의 원산지는 미국이고 제조일로부터 12개월까지 유통기한으로 냉동보관해 놓고 먹으면 되요.


유통기한은 바베큐폭립은 2010년 6월 20일까지이고 델리웨지감자는 2011년 5월 19일까지네요.



델리웨지양념감자 포장이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 먹고 남은 거 보관하기 편리해요.

물론 남길 것도 없지만 말이요^^

바베큐폭립 중 1개는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보고 나머지 1개는 해피콜 후라이팬에 구워봤어요.

결론을 말하면 둘다 맛있지만 오븐이나 그릴이 없는 경우에는 바비큐폭립을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린 후에 후라이팬에 살짝 구우면 가장 환상적인 맛이 될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돌린 맛은 소스가 살아있어 촉촉한 느낌이 나고요. 후라이팬에 구웠을 때는 고소한 맛이 강해요. 전체적으론 달콤하고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워 좋아요.

델리웨지 양념감자는 약간 짭짜름한 맛이 나면서 흑후추와 파프리카 맛이 나서 내용물 봤더니 역시나네요^^ 맛있어요.


맥주랑 마시니 더 좋네요~

판매할 수 있는 곳을 포탈에서 찾아보니 CJmall과 푸드마트만 나오네요. 가격은 똑같고요. 다른 폭립에 비해서는 비싸지 않게 잘 산 거 같아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