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런 날엔 국산 배즙 드세요~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시엄마께서 배즙을 해 오셨네요.

감기엔 배즙이 좋으니까요.

이 배즙엔 국산 도라지가 많이 섞였다고 하네요.

공동구매고 지인에게 구매한지라 120봉(3박스) 100,000원에 구매했어요. 

싸게 산 건지 비싸게 산 건지 모르겠지만 국내 국산 도라지가 많이 섞인 배즙이 좀 비싸다고 하네요~

지인에게 사서 믿고 구매는 했지만 유효기간도 성분도, 1봉당 몇 ml인지도 아무것도 표시가 되어 있지 않네요ㅠㅠ


약간 쌉쌉한 맛이 느껴지면서 달아요.

차갑게 먹어도 좋고, 따뜻하게 먹어도 좋아요~~

감기 걸렸을 땐 따뜻하게 데어 드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