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주)주원산오리의 와인숙성 훈제오리, 이런 맛이군요^^


와인숙성 미소 훈제 오리 슬라이스(반마리)도 와인숙성 훈제오리 슬라이스처럼 형태만 오리모양이 이미 다 뼈를 발라내고 썰어놓은 상태랍니다. 처음엔 반마리로 되어 있는 줄 알고 꺼내는 데 후두둑 떨어져서 살짝 놀랬어요.


손질이 잘 되어 있어서 우선 좋았고요~

불판에 구워 먹어보았는데요.


와인으로 숙성해서 그런지 육질이 부드럽고 오리 냄새가 거의 나지 않고 훈제의 깊은 맛이 제 입맛을 돋우네요~ 먹기편하게 되어 있고 조리법도 편리해서 좋아요.


오리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고혈압, 심장병, 뇌졸중 예방과 치료에 좋고 피부노화방지와 비만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하지만 기름이 무지 많이 나오네요.

와인맛 소스는 사실 조금 제 입맛에는 안 맞네요. 쌈장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이제 집에서 오리고기 드셔 보세요.

친정엄마가 많이 생각나네요.

혈압이 높으신 분들한텐 오리고기가 좋다고 하던데.. 친정엄마가 혈압이 높으신 데다가 오리고기 를 좋아하시거든요.



 * 와인맛 소스: 고과당, 화이트와인20%[포도주원액100%(스페인산)], 식초[주정(타피오카-수입산), 발효영양원],정백당, 와안맛농축베이스(냉동적포도농축액, 내츄럴레드와인후레바, 사고청칭농축액), 간장(대두, 밀),프리파레이션 피에이, 함수결정포도당, 핫앤스위트믹스


 

**구매가, 배송등 관련 사항은 http://luckyzoomma.tistory.com/815를 참조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