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장미느낌의 ‘미쟝센 에센셜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을 써보니..


'미쟝센 에센셜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은 용기가 정열적인 느낌이네요~

향도 좋고 감촉도 좋네요.
성분은 아래 그림을 참조하세요~

 농도도 적당하고 끈적임도 없어요.

 사용방법은 샴푸 후 모발의 물기를 제거한 후 손바닥에 적당량을 취하여 모발 중간~끝에 잘 펴발라 주고 나서 헤어캡이나 타올로 모발을 감싸고 3분 정도 지난 후, 깨끗하게 헹구어 주면 끝!

주 1회 트리트먼트 대신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머릿결이 한층 부드러워지고 윤기가 나네요.

피부 트러블도 없고요.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일주일에 1번, 3분씩 꼭 투자할래요.

한번만 사용해도 이렇게 느낌이 좋은데 매주 하면 얼마나 머릿결이 윤기나고 풍성해 보일까 설레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