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아삭한 종가집 김치전용 액젓 출시기념 이벤트 체험단’당첨!


청정원 건강한 커뮤니티에서 지난 10월 12일부터 10월 31일 사이 ‘아삭한 종가집 김치전용 액젓 출시기념 이벤트 체험’을 모집했었습니다.

11월 3일에 발표가 났는데 제 닉네임이 들어 있네요^^

다음주 쯤 오지 않을까 했는데 11월 7일에 배송되었네요. 빨라서 더 좋아요^^.

당첨 경품은 ‘아삭한 김치전용액젓 1box(750gX12입)’.

생각보다 묵직하고 푸짐하네요^^ 앗싸!!

멸치액젓일까? 까나리액젓일까? 했는데 아삭한 김치전용액젓’이라 그런지 국산멸치액젓50%, 국산 까나리액젓15%, 국산감포진액젓, 국산꽁치 다양하게 섞여 들어 있네요.

이렇게 섞여 있으니 간편해서 좋아요. 설탕, 찹쌀풀 없이 한번에 OK. 게다가 배추김치 담그는 법까지 설명되어 있어서 초보자도 쉽게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에 저야 물론 베타랑 주부인 시엄마가 계시니 김장김치 담그는 건 걱정 없지만 말이에요.


1병에 15포기용이라고 되어 있는데 시엄마 말씀으로는 그동안 다른 액젓들을 사용한 바로는 5포기에 1병 정도 들어간다고 하네요.

이번에 받은 12병 중 6병은 시엄마랑 같이 김장 김치 담글 꺼고요. 나머지 6병은 친정에 보내드릴 예정이에요.

아삭한 김치전용액젓’으로 담근 김장김치맛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김장김치 담그고 후기 올릴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