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에서 구입한 “놀부 무교동 낙지볶음”도착했네요~

 

매콤함으로 스트레스와 추위를 날리고 싶어서 푸드마트(www.foodmart.co.kr)에서 “놀부 무교동 낙지볶음 500g x 6팩+500g x 2팩더!(총 4kg)”을 주문해 봤어요~

판매가는 43,900원, 할인가는 37,700원이었는데 이메일로 알려온 주말특가매장상품에 이 상품이 34,600원에 팔길래 얼른 주문했죠. 적립금은 없고 할인쿠폰 사용불가인 상품입니다.


11월 6일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배송가능일이 결제 다음날로부터 3일 이내(주말, 공휴일은 제외)라고 하더니 11월 10일 화요일에 도착했네요~


구매 홈페이지 상품 설명 하단에 “본 상품은 냉동 상품으로 금요일~주말배송시 고객님들께서 못 받으실 경우 월요일에 재배송되면서 상품의 파손 및 냉동상태의 해동이 발생할 수 있어 부득이하게 금요일 출고를 하지 않습니다. 금요일 주문하신 상품은 월요일에 출고되어 화요일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넓은 이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상세 설명이 되어 있어요.


배송은 그렇다 하더라도 보내시기 전에 문자한번 넣어주셨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이 상품을 어떻게 보관해 달라고 시엄마께 말씀드릴 수 있었을 텐데...


배송은 스트로폼 박스에 아이스팩이 넣어져 왔습니다. 

 냉동이 잘 되어 온 식품이라 녹지는 않았는데 8팩 中 1팩의 윗부분이 일부 터졌네요.

녹지는 않아 흐르진 않았지만 매콤한 냄새가 풍겨 입맛을 자극하네요~ 


성분 분석도 들어가고 오늘 집에 가서 맛볼 생각입니다.

얼마나 매콤하고 맛이 있을지 설레네요~^^  


후기는 먹어보고 먹거리평에 올리겠습니다. ^^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