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미쟝센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 매주 한번, 5주째 사용해 보니...


3분 레드팩이라고 불리우는 ‘미쟝센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을 아시나요?

지난번에 설명 드린 적이 있었는데(http://luckyzoomma.tistory.com/845) 매주 1번 3분만 투자하시면 찰랑거리며 윤기 나는 머릿결을 가질 수 있어요~

‘미쟝센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을 받은 주부터 사용하기 시작해서 현재까지 주말마다 1번씩 총 5번 사용해 보았네요.

한 번 사용했을 때부터 느낌이 좋았는데 그 느낌이 계속 되네요.

시엄마도 좋아하시고요. 끈적거리지 않고 농도가 적당해서 특히 좋아요~

사용방법은 샴푸 후 모발의 물기를 제거한 후 손바닥에 적당량을 취하여 모발 중간~끝에 잘 펴발라 주고 나서 헤어캡이나 타월로 모발을 감싸고 3분 정도 지난 후, 깨끗하게 헹구어 주면 끝!이라는 거 이제는 아시죠~


잦은 염색과 파마로 인해 푸석해서 미용실에서  '햇빛을 강렬하게 받으면 지푸라기 훨훨 타듯 타겠네요~’하면서 자주 헤어 영양 주자고 했었는데 머릿결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미장센 에센셜 데미지케어 샴푸와 린스를 같이 사용해 주면 더 좋다고 하는데... 그 샴푸는 없고 제가 쓰고 있는 샴푸도 좋은 거라서.^^;;.

같이 써도 트러블이 일어나지도 않고 머리카락이 엉키지도 않고 윤기도 나고 부드럽고 좋네요~

또한 일반 트리트먼트 대비 4배의 정전기 방지효과가 있어서 머리카락이 차분하게 정돈이 되요~

그런데 헤어팩 하는 3분이 때로는 지루하게 느껴지진 않나요?

이럴 때는요. 저는 얼굴에 에그팩을 하기도 하고요. 양치질을 하기도 하고요.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기도 해요. 일석이조라고나 할까요^^

오늘은 자신의 머리카락에 선물을 주셔 볼래요? 미쟝센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