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언제나 한결같은 원할머니보쌈 인천_논현점.


주문일: 2009년 11월 27일


오후 7시 42분쯤 시켰는데 오후 8시에 도착했어요.

배달시킨지 18분만에 왔네요. 저녁시간 좀 붐빌 것 같았는데....

빨라요^^ 빨라~~


주문받으실 때도 너무 친절했어요.

고객우대권이 있어서 고객우대권으로 결재하겠다고 했더니 당연히 괜찮다고 하시고 1000원짜리 할인쿠폰이 있는데 사용가능하냐고 문의했더니 아주 친절하게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1000원이지만 왠지 기분이 매우 좋아지네요.

주소를 불러 드리려고 했더니 단지 단지이름만 듣고도 아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떻게 아세요? 했더니 한번 주문한 고객은 등록되어 있다고 하시네요.

역시!! 기분을 좋게 만드는 지점이에요.


풍성하지요.

모둠 보쌈 中(500g)을 시켰고요. 가격은 36,000원이요.

정성스럽게 삶은 담백한 돼지고기를 보쌈김치, 기자미샐러드, 절임배추, 떡쌈, 무쌈, 무김치 등 다양한 쌈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아시죠? 원할머니보쌈은 무김치부문에서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고 한국전통식품 인증을 받았으며, 족발과 김치부문에서는 위해요소중점관리우수식품(HACCP)로 지정받았으며, 보쌈과 족발 그리고 새싹쟁반무침면에 L-글루타민산나트륨(MSG)가 무첨가된 거 되어 몸에 좋은 거 아시죠^^


보쌈 中자 이상을 시키면 새싹무침면이 같이 오는데요.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이상하게 면이 뭉쳐 와서 맛있게 먹을 수 없고 먹다 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새싹 무침면에 양념소스를 넣기 전에 면을 뜨거운 물에 2~3번 헹구어 주고 잘 풀은 다음 물기를 빼고 양념소스를 넣어 비벼 드셔 보세요. 참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주문하고 싶어도 가게 전화번호를 모르신다고요^^

원할머니보쌈 대표전화: 1599-5300 (일오구구 보쌈빵빵).

인천논현점: 032-421-5341.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