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_사당점을 다녀왔어요~


방문일: 2009년 11월 28일 토요일


메뉴는 평일이나 주말이나 다를 바가 없네요.

주말이나 평일 디너는 가격이 비싸 좀더 메뉴가 많을 거라 생각했는데...

평일 런치 샐러드 바는 17,800원(월~금요일 11:00~16:00)

평일 디너 샐러드 바는 21,400원(월~금요일 16:00~23:00)

주말 샐러드바는 22,400원(토,일, 공휴일)에 부가세 별도랍니다.

할인되는 카드를 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서 가져가세요. 15%~20% 정도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http://www.ivips.co.kr/


사당점(2호선& 4호선 4번 출구 르메이에르빌딩 3층)은 좀 어두운 편이네요. 예전에 오후 3시쯤 가도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 했는데 이번엔 신종플루 때문에 그런건지 좀 한산한 편이었어요.

신종플루 때문에 그런지 손세정제를 이곳 저곳에 잘 비치해 두고 있었으며 음식 먹고 나간 빈자리는 소독제 같은 걸로 잘 닦고 있어서 청결면에서는 안심이 되었네요.


샐러드 바 메뉴는 스프(콘크림, 브로컬리, 비프 토마토), 각종 샐러드, 리틀 이태리(크림 파스타, 토마토 갈릭 파스타, 피자), 치킨&라이스(후라이드 치킨, 벨기에식 홍합 스튜, 나시고랭), 씨푸드(훈제연어, 새우, 씨푸드 샐러드), 베이커리(브레드 크로와상, 하트 슈가 브레드, 통일 브레드, 다크잡골록), 멕시칸 샐러드(미트타코, 밀또띠아, 나쵸칩), 라이스 샐러드(퓨전 비빔밥), 요거트, 계절과일(바나나, 파인애플, 리치등), 디저트(치즈케익, 요거트 아이스크림, 커피), 누들(따뜻한 베트남 쌀국수) 있으며 미초와 감귤 쥬스가 있습니다.


전 이곳 음식 중 바로 해주는 크림 파스타가 맛있네요. 바로 바로 해주는데 고소하고 진하고 부드러우면서 느끼하지 않아서 좋아요^^


또한 빕스는 피자가 맛있어요. 이탈리안 피자로 얇고 쫀득쫀득하답니다.

쌀국수도 좋은 데요. 쌀국수 재료에 새우를 몇 개 얹어 보세요. 더 예쁘고 폼난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치즈케잌이 있어서 행복해요^^


아쉬운 점은 숟가락과 젓가락 그리고 접시나 컵등은 비치해 두면서 포크나 냅킨은 비치 해 두지 않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어디 있어요?’물었더니 포크와 냅킨은 직원이 자리로 갖다 준다고 합니다. 불편해요.

그리고 고기 종류와 씨푸드 종류가 한 두개 정도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물론 메인 메뉴 시키라고 그러는 거겠지만 그래도 좀 아쉬운 생각이 드네요.


뷔페식 패밀리 레스토랑을 다녀올 때마다 돈 낸 만큼 먹지 못해 아쉬워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