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파리바게뜨에서 산 모카 스폰지 케익은 어떨까요?



건포도가 많이 들어 있어서 씹히는 맛이 있으며, 모카 커피향과 커피맛이 느껴지면서 좀 달아요. 속은 3단으로 되어 있으며 사이사이에 크림이 들어 있어요.

매우 부드러울꺼라 생각했는데 좀 팍팍한 느낌이 나네요.

커피믹스보단 블랙커피나 녹차랑 어울린다고 생각되고요.

빵칼이 빵 밑에 있어서 처음엔 안 들어 있는 줄 알았어요^^;;

위에 올려놓기가 보기에 그랬다면 옆에라도 넣어주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예쁘게 잘라지지 않고 부스러기가 많이 나네요.

차라리 잘라져 나오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이 이 모카 스폰지 케익을 자를 땐 좀 난감한 상황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가격은 8000원이고 총중량은 490g입니다.
원재료명과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