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신세계몰에서 산 남성화장품 보닌 모노다임 디포어 애프터 쉐이브!


말이 어려워서 ‘디포어 애프터 쉐이브’지 ‘스킨’이랍니다.

LG생활건강에서 나온 남성화장품 ‘보닌 모노다임 디포어 애프터 쉐이브는 향도 순하고 촉감도 괜찮고 농도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남편도 좋아해서 남편에게 항상 이 제품을 사주게 되네요.

저도 그렇지만 항상 로션은 남고 스킨이 먼저 떨어지네요.

세트로 구매하면 작은 용량의 스킨과 로션 세트도 주는데, 그래도 미리 이렇게 살 필요가 없어서 스킨만 구매하였답니다.


이곳저곳 쇼핑몰을 둘러보니 가격이 비슷하거나 약간 비싸네요.
그래서 적립금 1000원이 있고 신랑이 잘 사용하지 않는 okcashbag을 쓸 수 있는 신세계몰(http://mall.shinsegae.com) 에서 구입했습니다.


‘디포어 애프터 쉐이브’의 용량은 135ml, 가격은 9,700원.

제품설명을 보니 거칠고 칙칙해진 남성의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고 하네요.

고산 홍겨천 추출물과 아시아티코사이드 성분이 과다한 피지 분비 및 늘어진 모공을 조요 주어 남성의 피부를 아름답고 깔끔하게 가꾸어 준다고 하네요.

사용방법은 세안이나 면도 후 적당량을 취하여 얼굴, 손, 목 등에 두드리듯 발라주면 된다고 하네요. (http://mall.shinsegae.com/item/item.do?method=viewItemDetail&item_id=10497258&sale_shop_id=0&sale_shop_gubun_code=12&search_value=%BA%B8%B4%D1+%B8%F0%B3%EB%B4%D9%C0%D3 에서 제품설명과 사용방법 퍼옴)


배송비는 20,000원이 안되므로 2,500원 선불지급 해야 해서 총 12,200원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적립금 1,000원이 있었고 okcashbag 3,946원을 사용했고요. 나머지 7,254원 카드 결재하였습니다. 평균배송일이 2일 이내이라고 하더니 12월 15일 화요일에 주문했더니 12월 17일 목요일에 도착했네요. 

상품 배송되는 날 아침에 송장번호와 함께 00택배회사가 발송한다고 문자도 왔어요.

약속을 잘 지켜서 좋아요^^~

상품이 에어블록으로 잘 감싸져서 깨지지 않고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신세계몰에서 적립금 485원을 다운 받았답니다.^^


Posted by 사용자 럭키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