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리엔체험단에 당첨되어서 리엔 받았어요!


올해에는 다양하고 좋은 샴푸들을 무료로 사용하는 기회가 많은 해였습니다.

샘플이 아닌 정품으로...

잦은 염색과 스트레스로 의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손상되어 고민이 많았는데,

의약외품 인정받은 탈모방지 샴푸들을 써 보게 되어서 더 좋네요.

다행이도 여지껏 체험상품들로 인해 부작용을 일으킨 바는 없네요.

체험샴푸들을 쓰게 될 때는 그 샴푸만 최소 한달 이상 사용해서 체험한 그대로를 적고 있으므로 같은 시기에 다른 샴푸들 체험단에 응모하진 않아요.

이번에 제가 사용할 샴푸는 LG생활건강에서 나온 탈모방지용 샴푸 리엔입니다.


식약청 허가를 받았으므로 국산 특허 한방성분이 함유되었다고 하네요.

모발탈모방지, 모발굵기, 모발성장속도 개선효과에 좋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엘슈머 홈페이지에 공고가 나서 응모했고 12월 3일에 발표가 났는데 당첨이네요.

그런데 홈페이지가 좀 이상해요. 리엔체험단 모집 공지문도 없어지고...

카페도 형성이 안되고..

상품이 안와서 걱정했었는데 12월 17일에 도착했네요.


12월 19일부터 리엔을 써보려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제 머릿결을 어떻게 개선시켜 줄지...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