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깔끔한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스타피쉬_인천점에 다녀왔어요.


방문일: 2009년 12월 20일 일요일


12월 23일인 시엄마 생신을 일요일로 앞당겨서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인 스타피쉬에서 시누이네 식구와 큰시이모님 모시고 식사를 했답니다.

미리 방문해 본 시누이가 깔끔하다고 해서 가보니 역시 깔끔하네요.

‘STAR FISH' 이름에서 느껴지는 듯이 씨푸드 뷔페랍니다.

http://www.istarfish.co.kr/


주말기준으로 부가세 10% 별도로 하고 성인은 26,000원이고, 초등학생은 12,000원, 미취학 (5세~7세)는 6,000원입니다.

할인카드는 따로 없고, 스타피쉬 멤버쉽 카드로 주중에는 10%, 주말/공유일엔 5%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엔 멤버쉽데이라고 해서 1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쉽 카드는 매장 방문 후 1회 식사 시 발급해 주는데, 온라인 가입하면 가입한지 14일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5%할인쿠폰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롯데포인트카드가 있으면 제시하면 1% 적립해 줍니다.


씨푸드 메뉴라고 해서 사시미(4~5종류), 스시(종류가 많아요), 롤, 대게(평일 낮엔 없음), 소라가 있고, Hot메뉴라고 해서 중식요리[딤섬 3종, 굴짬뽕, 탕수육 등]와 양식[튀김?], 라이브(철판)요리와 tm프[게살스프, 해물누룽지탕, 미소스프, 호박스프]가 있으며, GOLD 메뉴라고 해서 에피타이저, 웰빙 야채, 믹스샐러드가 있으며, 디저트로 퐁듀, 베이커리, 계절과일, 음료, 아이스크림, 팥빙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와인과 맥주, 전통음료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깔끔하네요. 단지 대게가 살은 꽉 찼지만 홍게 같았고요. 디저트로 나온 빵은 딱딱한 것만 있고 부드러운 것은 없네요.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메뉴에 없는 것들이 몇 가지 있네요. 아마 지점마다 시간마다 메뉴가 달라서 그런지도..

열빙어라는 생선이 구워져 나오는데요. 알이 꽉 찼고 고소하네요.


대체로 만족합니다^^ 한번 방문해 보세요.
평일 낮엔 대게는 없지만 성인기준으로 18,000원(부가세 10%별도)에 10%할인까지 되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 평일에는 15:30 (또는 16:00)~17:00까지 정리시간이 있으므로 고려하세요.


*제가 정신이 없어서 매장입구를 못 찍었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