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탈모방지, 리엔 한방 헤어로스클리닉 받아보세요~


잦은 염색과 스트레스로 의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손상되어 이것저것 머리카락에 좋다는 샴푸를 써 보네요.

의외약품으로 허가받은 LG생활건강에서 나온 탈모방지용 샴푸 리엔!.


식약청 허가를 받았으므로 국산 특허 한방성분이 함유되었다고 하네요

탈모방지에 좋다는 샴푸들엔 비오텐*텍스판테놀*니코탄산아미드*아연피리치온액이 들어있던데 역시 이곳에도 들어있고 거기에다 고삼추출물, 세신추출물, 황련추출물, 작약추출물, 영지추출물과 멘톨이 들어있네요.

한약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가요. 색깔이 옅은 갈색에 가깝네요. 그리고 향이 한방 냄새보다 꽃 향기가 나네요.

이런 샴푸들의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용법과 용량을 제대로 지켜야 해요.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후 3~5ml(1~2회) 덤핑)로 두피에 골고루 마사지하고, 거품을 낸 상태에서 3분이상 기다린 후 깨끗하게 씻어내야 한답니다. 3분 이상!!을 꼭 지켜주세요~

리엔으로 머리 감고 말린 상태!


오늘까지 딱 일주일 써봤네요. 끈적임이 없어서 좋고 농도도 적당하고 향이 은은한 꽃향기라 특히 마음에 들고 가렵거나 하는 현상이 없어서 좋네요.

그리고 상쾌한 기분이 들어 좋아요~

효과는^^ 머리카락이 예전보다 더 빠지거나 하진 않아요. 하지만 효과는 좀더 써봐야겠지요^^

 

성분과 효능효과를 좀더 알아보기 위해서 홈페이지에 퍼왔어요^^

http://www.lgcare.co.kr/reen/product/view.jsp?pid=AHG04211


그리고 퍼온 김에 수애씨가 선전하는 리엔 광고도 보너스로 올립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