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파리바게뜨에서 산 ‘소복소복 고구마 눈 내린 날’ 케이크!



*구매한 날짜: 2009년 12월 23일


구매해서 먹은지가 좀 됐네요.

사진 정리할 정리할 시간이 없어서 오늘에서야 올리네요.

시엄마 생신이라 케이크를 구매했어요, 그런데 이때는 크리스마스시즌이라서 그런건지 해마다 느끼는 건데 케이크가 1000원에서 2000원정도 비싼 거 같아요.

17,000원 이상 구매시 램램울프 모자를 준다고 했는데.. 할인 받으면 안 준다고 하네요.

가격이 23,000원이었는데 할인 10% 받아도 20,700원인데 불공평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어서 홈페이지에 문의했더니 올해부터 중복은 없어졌다는 간단한 답변만 올라왔네요. 작년에도 주는 지점이 있었고 안 주는 지점이 있었는데... 뚜레쥬르는 할인도 되고 할인된 금액이 17,000원이 넘으면 무릎담요와 긴팔곰인형솔을 주었어요..

작은 거지만 그런 부분에서 고객은 실망한답니다.

소복소복 고구마 눈 내린 날’ 케이크는 이름처럼 똑같은 느낌이 나네요. 맛도 제 입맛에 맞게 맛있어요. 어르신들도 매우 좋아하시고요. 아이들도 좋아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거 같아요.

 남은 케익은 다음 날 아침 맥심 블랙커피와 사과 한 알과 같이 먹었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