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끌레도르_레드카펫 치즈케이크! 딱 내 입맛이야!!


빙그레에서 나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_레드카펫 치즈케이크를 대형마트에 갔다가 한입 시식하고는 가격이 좀 비싸서 (파인트-474ml & 7000원, 미니컵 110ml & 2,300원) 망설였는데 행사한다고 미니컵을 하나 더 줘서 바로 구매했네요. 가격이 베스킨라빈스 가격(파인트- 320g & 6,300원)과 맞 먹어요~


그래서 그런가요? 이름처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맛이네요.^^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으면서도 맛은 깔끔한.. 그러면서도 치즈 케잌을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딸기시럽까지 맛도 어울려져서 제가 참 좋아하는 맛이랍니다.


열량이 185kcal나 되지만^^;; 맛이 나는 걸 어째요.

원재료명과 열량 등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한항공 동남아 노선에 기내식으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역시나!


그런데 제조년월이 통 바닥에 써 있는데 잘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 좀 해석해주세요^^;;

또한 보통 아이스크림의 유통기한은 어느 정도 되나요? 제조년월일만 있고 유통기한이 없어서요~ 제가 구매한 날짜는 2009년 12월 24일이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