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 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 시리얼!! 넌 누구냐?


시리얼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하게 영양까지 챙기면서 한끼 식사가 될 수 있다는 게 아닐까 싶네요. 우유와 시리얼만 있으면 다른 게 필요 없으니까요~

동서포스트에서 ‘크랜배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업그레이드한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를 출시했어요.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바다를 연상시키네요. 왠지 해변에 와서 열대과일을 먹으면서 바다를 즐기는 기분이에요.

1박스 안에 570g-총 19회 제공량이 들어 있네요. 포스트 30g에 우유 200ml를 넣는 것이 한끼 식사로 적당하다고 하네요.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는 그래놀라 30%, 상큼한 열대과일(망고,파파야,파인애플) 7%, 고소한 코코넛 5%가 들어 있어요.

씹히는 질감이 뻣뻣하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저한테는 질감도 좋고 딱이던데요. 고소함이 많이 가미 되어 있고 과일이 첨가되어 색다른 맛이 나네요.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네요. 참 맛있어요^^ 반했어요~

1회 제공량+저지방우유 200ml에 열량이 210kcal이고 각종 비타민과 엽산, 철분, 아연, 칼슘이 들어 있어서 영양적으로도 만점인 듯으로 보여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