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코카콜라에서 나온 글라소 비타민 워터

파워-씨 드래곤 후르트 맛(비타민C+타우린)


이벤트에 응모해서 받은 건 기억이 나는데 어느 이벤트였는지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

문자로 전송했던 거 같고.. 어쨌든 모바일 쿠폰을 받아서, 교환기간이 1월 10일까지라 1월 9일에 훼밀리마트 가서 바꿔왔어요. 처음엔 음료 있는 곳에 있는 줄 알고 찾았다가 없어서 실망하면서 나오면서 혹시나 하고 물어봤더니 다른 곳에서 찾아주시네요.

생각보다 크네요. 편의점 기준으로 500ml, 1800원입니다.


6종류의 맛이 있나 본데, 전 빨간색이 나는 드래곤 후르트 맛의 비타민 워터를 받아왔습니다. 색깔이 참 곱네요~레드 와인 같아요~

합성색소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고 비타민C와 타우린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물에 타 먹는 비타민이래요. 맛은 비타민을 살짝 탄 스포츠 음료 맛이에요. 단지 스포츠 음료보단 맛의 농도가 약해요.

약간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도 나네요.

뚜껑 따는 건 쉬워요. 생수 따듯이 따면 됩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1컵(150ml)속에는 열량 30kcal, 당류 7g, 지방 0g, 나트륨0mg 있다고 하네요. 1병에 500ml니까 3.5컵 정도 들어 있겠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