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원할머니보쌈_인천 논현점-보쌈시키면 굴 한접시 무료!!


방문일: 2010년 1월 09일 토요일


어느새 방문한지 일주일이 지났네요.^^

좀 늦은 감이 있지만^^;; 글을 올려요.

언제나 방문해도 초심의 마음을 잃지 않는.. 더 잘하려고 애쓰는 원할머니 보쌈_인천점.

오늘은 좀 한산한 느낌이 나네요. 신종플루가 유행인데다가 지난 한 주 강추위에 눈까지 많이 와서 홀을 찾는 고객들 보다 배달을 시키시는 고객이 많나 봐요.

연신 보쌈세트를 가지고 배달 나가시는 분들을 보았거든요~


신메뉴가 많이 나왔다고 들었는데 여긴 아직인가 봐요^^;;~

주문 메뉴를 고르는데 모두 모둠보쌈을 먹자고 하네요. 셋이 가서 언제나 충분히 먹었던 모둠보쌈 中(36,000원)를 시켰습니다.

음식점 입구에 “모둠 보쌈 주문시 굴 한접시(7000원)무료”라고 붙여 있어서 살짝 기대했는데 역시 보쌈 나오기 전에 밑반찬과 같이 주시네요.

굴 좋아하는 저희 식구!! 게눈 감추듯 먹었어요. 굴이 싱싱하네요.

언제까지 이 행사를 하는 건지 살짝 궁금하네요^^

그리고 모둠 보쌈이 나왔네요. 좋아하는 떡쌈은 얼른 수육기로 올려놓았죠.

따뜻하게 데워서 보쌈이랑 먹으면 일품이니까요~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혹시나 하고 1만원권 할인권(금액에 상관없이 1테이블 당 1매 사용할 수 있어요)을 고객우대권과 같이 내면서 같이 사용할 수 있냐고 문의하니, 고객우대권은 현금이랑 같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흔쾌히 말씀해 주시네요.

간혹 눈치를 보이게 하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절대로 그렇지 않아서 더 좋아요^^

아쉬운 점은 1월 20일까지 응모할 수 있는 보쌈빵빵(1599-5300) 행운번호 응모권이 떨어져서 받을 수 없었다는 거에요^^;;

그리고 주차장이 좀 넓었으면 좋겠는데 그건 할 수 없는 문제겠죠.


항상 이곳만 오면 배부르게 먹고 기분 좋게 나설 수 있어서 좋아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