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피부에 보약 한첩 바른다-시원바이오 “아토크리나 크림”!


시원바이오 에스테틱에서 나온 아토크리나 크림은 ‘3-NONE(無)’의 저자극 화장품이라고입니다. 3-NONE은 ONE STEROID(비 스테로이드 제품), NONE PERFUME (무향료 처방), NONE COLORANT(무색소 첨가)를 의미합니다.


좀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시원바이오 아토크리나 크림 제품의 특징다음과 같습니다.


1. 비스테로이드(non steroid) 제품=>스테리오이드란 화학적으로 합성한 호르몬유사물질로서 외용 스테로이드는 일시적으로 피부트러블이나 염증을 막아주는 소염작용을 나타내나 장기 사용시 피부가 얇아지거나 붉게 변화시키고 기타 면역계에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는 사성분인데 “아토크리나 크림” 제품은 스테로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는 제품이라고 하므로 스테로이드성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는다고 합니다.


2. 천연 허브성분에 의한 향 미생물 작용 및 항소양 작용=> 허브성분의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바탕으로 한 항 미생물 작용으로 세균 등 미생물에 의한 피부오염을 방지하게 저항력이 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고 피부를 자극하는 내적 또는 외적 요소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가려움을 유발하는 히스타민의 분비를 억제함으로써 심한 가려움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3. 바이오 미메틱 지질성분에 의한 피부 보호작용=> 세라마이드와 식물유지 등 피부각질층을 구성하는 지질성분과 천연 카모마일의 활성성분인 비사볼올 향균, 항염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 자금으로부터 보호하고 피부의 수분손실을 억제함으로써 피부가 마르고 거칠어지는 탈피성 건조피부의 발생 및 그로인한 가려움으로부터 피부를 보호와 방어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사용하면 ‘ 모공 속의 피지성분과 각화된 피부를 제거해 주고 수분공급 및 유지를 해 주며,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재생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전국 48개 한의원에 공급되어 다년간 충분히 검증을 거친 제품이라고 합니다.

한의원 원장이 3인이 쓴 추천서까지 첨부되어 있네요. 

여기서 잠깐!!

아토크리나 크림은 화장품이지 치료약이 아닙니다. 극건성, 민감성 트러블 피부를 위한 화장품입니다.


그럼 이렇게 좋은 제품이라고 하는데 직접 써보면 어떤 느낌이 날지 알아볼까요?

천연한방추출물이 함유되어서 그런지 한방 향이 많이 나네요.

한방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좀 거북할 수도 있겠어요. 저도 향이 너무 강해서 좀...

화장품의 농도는 좋은데 색깔은 진한 갈색으로 전 살짝 마음에 안 드네요^^;; 향료와 색소를 넣지 않아서 그렇다고 합니다.


사용방법은 깨끗이 씻은 후 해당부위에 골고루 펴서 피부에 충분히 스며들도록 자주 1일 3회 정도 발라 주면 된다고 합니다. 상처 부위에 바를시 1~2분 정도 약간 따가울 수도 있다고 합니다.

피부에 흡수는 잘 되고요. 끈적거림이 전혀 없고 따갑지 않았는데 좀 시간이 지나니까 전 안 맞는지 좀 가렵네요.

 

이 제품을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제품설명서에 피부에 보약 한 첩 바른다고 생각하라고 했는데 딱 그 느낌이에요.


미즈모니터(www.miz.co.kr/monitor)와 시원바이오에스테틱(www.atocrina.com)가(이) 공동으로 주최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