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먹어보셨나요? 부여 알밤이 든 정통 밤양갱 밤뜨레!


밤양갱 하나에 40g이 들어 있고 재료는 국산 밤(65.6%)과 백설탕 그리고 우뭇가사리를 말린 한천이 들어 있네요. 시엄마 말씀에 의하면 양갱에는 한천이 반드시 들어가야 한다고 하네요^^

뜯는 곳이 편하고 밤양갱이 탄력이 있습니다. 달긴 단데 일반 양갱보다는 달지 않으며 매우 맛있습니다. 또한 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고 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맛입니다. 밤 껍질이 들어갔나 봅니다. 색깔이 짙은 갈색을 띠고 있거든요. 밤껍질이 사람 몸에 좋다고 하네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영양 만점인 간식이랍니다.

국내 유일의 밤 가공시설에서 생산한 국내산 밤양갱이라고 하네요. 굿뜨레 부여 알밤은 청년기 밤나무에서 생산되며 탁월한 정지, 전정기술과 친환경유기질비료 시비, 적기방제를 통한 수확, 국내 최고의 CA저장으로 당도가 매우 높은 최고의 알밤이라고 합니다. 포레스트 푸드라는 회사에서 제조했네요^^


유기마켓(http://www.62market.com/products/View.php?code=S4725186)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밤양갱 40g 5개 들이가 14,500원(할인가)인 것으로 보아 단가는 개당 대략 2,900원으로 보입니다. 50,000원 미만 상품은 배송비 3,000원을 내야 하는데요. 현재 (밤뜨레 40g x 5개) x 5개 이상은 현재 37,500원에 사실 수 있는데요. 무료 배송이라고 하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