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논현동 맛집] 카페 같은 족발/보쌈 음식점 소담애에서

먹은 족발(뒷발)과 쟁반국수!


방문일: 2011년 11월 13일 늦은 저녁


지난번 소개해드렸죠. 카페같은 족발 음식점 소담애를...

http://luckyzoomma.tistory.com/1830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또 방문했어요

저희 시누이도 여기서 시켜 먹었나 봐요. 맛있고 깔끔한 족발집을 발견했다며

엄마(제게는 시어머니) 모시고 가고 싶다고 했대요^^

우리 어머니 이미 다녀오셨는데^^;;

지난번엔 족발-앞발 大자를 시켜먹었는데요.
오늘은 뒷발이 궁금해서 뒷발 大자를 시켜먹어 보았답니다.

비교차원에서 지난번 족발-앞발 大(34,000원)자 사진 올려요.

이건 족발-뒷발 大(30,000원)자고요.

가격차이 말고는 잘... 가격은 4000원 가량이 난답니다.

고기량의 차이는 아니고요. 설명해 주셨는데 기억이 잘^^;;

포탈 이곳저곳 찾아보니 뒷발은 앞발보다 퍽퍽살이 많다고 하네요.
삶게 되면 껍질이 터지면서 한쪽으로 쏠리게 된다고 하네요.

앞발도 맛있었지만 뒷발도 맛있네요. 냄새가 나지 않고 쫄깃쫄깃하면서 부드러워요~

 大자를 먹어도 3인이 먹어서 그런지 이번에도 왠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쟁반국수 中(7000원)으로 하나 더 시켰어요. 새콤하고 달콤하고 오독독 땅콩 씹히는 맛도 있고 좋네요~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아니 이번에는 배달시켜 볼까요?
배달은 어떻게 오는 지도 궁금해지거든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