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맛집] 중국집 원보가서 삼선소룡포 만두 먹고 왔어요~


방문일: 2012년 2월 11일 토요일


지난 2011년 11월 12일에 다녀왔었는데(http://luckyzoomma.tistory.com/1859) 못 먹어 본 만두가 있어서 또 갔다 왔어요. 물론 만두가 맛있어서 또 들린 거지만요^^

지난 2011년 11월에 MBC 금요와이드의 사유리 식탐여행에서도 다녀갔나 봐요~입구에 사유리 다녀갔다고 써 있네요^^ 저희가 다녀간 날에는 없었는데...


오늘은 별미만두국과 삼선소룡포 그리고 육즙이 끝내주었던 군만두를 시켰답니다.

짜잔~ 별미 만두국이 나왔어요. 좀 짠 게 흠이지만 맛있네요. 속이 알차요.

그리고 지난번에 와서 궁금하게 여겼던 삼선소룡포. 찜만두 같이 쪄서 나오네요.

속을 보니, 새우도 한 마리 자리잡고 있고 속도 알차면서 역시 육즙이 끝내주네요.

마지막으로 군만두! 지난번에 와서 넘 맛있게 먹었던 차라 또 시켰네요. 역시 육즙이 끝내줘요~ 그런데 전 지난번이 조금 더 나았답니다.

손님이 꽉~ 찼네요. 원래도 유명했지만 더 유명해졌나봐요. 사유리씨가 어떤 평을 내렸는지 한번 방송분을 찾아 봐야겠어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